의사는 환자의 외모와 증상을 평가하여 상태의 심각성을 판단하고 가장 적합한 치료 옵션을 선택합니다.
창피한 얘기지만, 수술 전 얼굴지방이식에 대해서 그래도 많이 알아봤음에도 부작용에 대해서는 잘 몰랐었어요.. ㅠㅠ 그러다 지난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신 분께서 지방 석회화 부분을 언급해주셔서 알게되었어요.
이름 그대로 내 몸에서 지방을 채취해서 다시 사용하기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 걱정이 없습니다. 인공 필러를 사용할 때 느낄 수 있는 불안감도 덜하죠.
더군다나 수술 후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이런 프로그램을 갖추면 자연스럽게 비용이 올라갈 수밖에 없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이후에 다시 살이 찐다면 그건 지방세포수가 늘어난 것이 아니라 지방세포의 크기가 커진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지방이식이라고 하면 지방자체 (흔히들 얘기하는 비계)를 이식한다고 착각하고 있지만 그게 아니라 살아있는 지방세포를 이식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많은 지방세포가 살아남게 하는 것이 지방이식을 하는 의사의 목표입니다. 그리고 지방세포는 여러 가지 자가지방이식 수용체를 가지고 있는데 얼굴의 지방은 다이어트, 스트레스 등에 취약해서 금방 꺼져 사라지게 됩니다. 그래서 이런 자극에 강한 지방세포 (주로 허벅지, 복부에 있음)를 얼굴에 이식하게 됩니다. 그러면 허벅지 지방의 패턴대로 얼굴에서 살아남게 됩니다.
수술 후 절개 흉터가 발생했을 경우 해당 부위 절개를 통해 보형물 제거를 진행하고 줄기세포 지방이식 흉터 재건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보형물 삽입 시 절개했던 부위를 자가지방이식 동일하게 절개하여 제거를 진행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지방흡입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지방이식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줄기세포는 주로 골수나 지방에서 채취하게 되는데, 그 양적인 면에서나 채취의 용이성 면에서 보면 지방이 가장 줄기세포를 채취하기 좋은 부분이 됩니다. 그래서 이식하고자 하는 양과 동량의 지방을 채취(흡입의 효과도 있겠죠?)하여 반은 줄기세포를 추출하고 나머지 채취한 반의 지방과 합해 지방이식을 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 집도 계획부터 수 술 과정의 차이가 발생하기에 자연스럽게 비용적 차이가 발생할 수밖에 없는 것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팔자주름의 원인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을 드린 뒤, 그에 따른 치료방법까지도 말씀을 드려보겠습니다.
필러나 보형물이 아닌, 내 몸의 지방으로 얼굴이나 몸의 볼륨을 채울 수 있다면 어떨까요?